미디어센터
최신 소식을 빠르게 전해드립니다.

Q&A

"제7회 도봉구 야구 소프트볼 협회장배 대회" 관련 강력한 문의사항 입니다.

  • 2018.08.22
  • 0
김진섭

지난 08월 12일 경기와 관련된 사항입니다.

사회인 야구를 시작한지 불과 3년이 채안되서 제 무지에서 비롯된 것인지,

KBSA에서 부디 명확한 답변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상대팀 지명타자(3번)가 주루상에 있는데 선발투수(7번:우익)가 대신 타격을 했습니다.

과연 이런경우가 가능한건지요?

상식적으로는 지명타자와 투수는 한몸인데 둘다 살아서 주루상에 있다? 말이되는지...?

 

더욱더 이해가 안되는 부분은 공격전에 둘다 타격이 가능하도록 교체가 이루어졌다는데,

그런 룰이 존재한다 하더라도 주심뿐만 아니라 상대팀도 저희 팀에는 알려주지 않았으며,

이의를 제기해 보았지만 그자리에서 명확한 답변을 듣지 못했습니다.

이런식이면 주심과 상대팀 둘이서만 경기를 하면서 규칙과 규정이 무슨 소용이 있냐는 겁니다.

주심 이외에는 감독관 및 기타 관계자가 아무도 없어서 결론을 내지 못한 상태였으며 지금에서야 들은 답변은,

"다른곳에 물어보니 규정이 잘못된게 아니니까 더이상 얘기하지마라!"

 

강력하게 요청하고 부탁드립니다.

명확한 답변을 듣고 싶습니다.

 

일반적인 리그경기도 아니고 참가비내고 정식으로하는 토너먼트대회에서 이런경우는 문제가 있는거 아닙니까???